"키스방은 불법? 질문에 경찰 건전하게 좋은사람 만나길 친절 답변"- 헤럴드경제


나는 그 사람을 겪어본 적이 없었으니 가타부타 말하기는 그랬다. 그래도 다른 매니저들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는 걸 보면 심한 진상인가 보다는 했다. 아뿔싸, 그 시간에 그 진상을 한 번이라도 만나지 않은 매니저는 나뿐이었다. 실장의 간곡한 부탁도 걸렸고 무엇보다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기도 했다.


그걸 반대로 말하면, 일상에서 자기 자존심을 채우지 못하는 인간들이 많다는 얘기야. 그러니까 가정과 직장에서 쥐어짜이는 강도가 갈수록 세지는 한, 그걸 잠깐 잊게 해줄 룸싸롱 같은 허영 덩어리는 없어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 요새 키스방은 체인점 식으로 확장도 하는 것 같더군. 하지만 체감상으론 군데군데 알아서 여는 곳들이 더 많은 것 같아. 그런데 키스방 있는 곳들은, 우리가 아는 유흥업 집중 지역과 좀 달라. 서울 유흥업소의 양대 산맥은 강북 북창동과 강남 선릉역 부근 아니겠어?


경찰에 따르면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키스방 업주 30대 A씨와 종업원 등 7명을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이 남성은 “키스방이 불법인지, 나중에 조사 들어와서 경찰서에 출석하라는 통보를 받는지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그는 “나이 33살, 97㎏ 대머리 청년”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면서 “직업도 백수다. 정상적인 경로로 여성과 사귀는 건 불가능하다”고 했다.


최근 키스방은 트위터에까지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길에 흩뿌려진 명함으로 구매자와 접촉했던 키스방은 이제 인터넷을 통한 접근이 더 활성화 된 상황이다. 사이트에 나란히 진열된 여성들은 클릭 한 번에 자신의 키스를 예약한다. 이제 '키스'는 사회 내에서 '팔 수 있는 것'으로 너무나 당연하게 통용되고 있다.


공황장애는 말그대로 천재 예술가이던가 일반인이 걸린다면 머리가 좋다던지 감각들이 잘 살아있다라고 정의가 됨. 편집증 40프로가 의사 되는데에 필요한 수단이라 더 잘 이해를 함. 그저 물흐르는대로 만족하며 살아갈테기에 쉽게 쉽게 사는 사람들에겐 절대 공황장애 안 옴.


네티즌들의 신고 또는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은 운영자에 의해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올 들어 경찰이 대대적인 성매매 특별 단속을 시작했지만, 성업 중인 '키스방'에 대한 단속과 처벌 모두 쉽지 않습니다. 대화방은 손님이 일정한 비용을 지불하고, 접객원과 손님이 대화 등을 하는 곳으로 이른바 '키스방'이라 불린다.


키스방 업주들은 “키스까지만 허용하므로 법에 저촉될 것이 없다”고 주장한다. 정미례 ‘성매매 문제 해결을 위한 전국연대’ 대표는 “성매매방지법을 정비해 유사 성행위 등 규정을 폭넓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변종 성매매 업소인 ‘키스방’이 우후죽순처럼 늘고 있다.


박윤 다시함께센터 상담원은 "키스만하고 나온다는 건 그야말로 '눈 가리고 아웅'"이라며 "키스에서 성매매까지 이어지기 마련"이라고 말했다. 실제 변 교수와 면담한 키스방 이용자는 "키스방이라고 키스만 한다고 아무도 생각하지 않아요, 땡기면 하는 것이지 서로 동의 하는데 뭐가 문제예요"라고 진술한 바 있다. 실제 몸집을 키워 20여 개의 체인점을 갖고 있는 키스방들이 전국에서 성업 중이며, 블로그나 카페 등을 통해 노골적인 홍보를 일삼고 있다.


2011년 제정된 해당 고시는 청소년을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제정됐다. 밀실이나 밀폐된 공간 등 구획된 시설 내에 화장실이나 침구, 침대 또는 시청기자재나 성관련 기구 등 설비를 갖추고 신체접촉이 이뤄질 우려가 있는 업소에 청소년의 출입과 고용을 금지한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뉴스시대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Copyright ⓒ 뉴스시대 All rights reserved. 또 "전문가, 청소년 등의 의견수렴 과정에서 청소년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건강한 공간 확보의 필요성도 다수 제기됐다"고 설명했다. 유흥업소가 있을 수 있다고 인정하는 사람들도, 고딩 때부터 아무나 막 갈 수 있게 해놔선 안된다고 할 거야.

opart4 more info 오피시티 more info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